이상화 선수의 금메달 주요 소식들을 읽으러 Daum 메인 싸이트에 접속하였습니다. 이상화 선수 관련 주요 소식들을 찾는 중 Daum 메인화면 오른쪽 구석에 배치된 <이상화 금메달> 관련 이미지를 보고 실망감을 금치 못했습니다. 다들 한번씩 클릭해 보셨을텐데, 클릭하시면서 기분이 이상하시지 않으셨습니까?

바로 아래 캡쳐한 화면입니다.


"이상화 금메달" 이라고 문구가 적혀있지만, 이미지 속에 주인공은 이상화 선수가 아닌 김연아 선수입니다.
김연아 선수가 스피드 스케이팅 500미터 금메달 딴 것은 아닌데, 왜 김연아 선수 사진을 넣었을까 의아했습니다.

이상화 선수의 얼굴이 이미지로 들어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아쉬움이 많이 남는군요.
이상화 선수는 금메달을 딴 직후 인터뷰에서 이렇게 이야기했습니다.

"얼마전 세계스프린터대회에서 종합 1위를 했는데, 김연아가 금메달을 따니 묻혀버리더라.."

Daum의 메인화면에서 이 장면을 목격하고, 이상화 선수의 인터뷰가 다시 머릿속을 맴돌았습니다.

아무리 김연아 선수가 이번 동계올림픽에서 가장 주목받는 선수라고 하지만, 김연아 선수 사진에 이상화 선수 금메달이란 문구를 보고 있는 마음이 그리 편하지는 않았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신고
Posted by hopeplanner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oravy.tistory.com BlogIcon 하수 2010.02.18 08: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좀 안습이지요.